[김포] 위치 최고!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한강 호텔
김포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슈페리어 더블룸 솔직 후기!
사실 김포는 김포 현대아울렛을 당일로 다녀오던가, 공항으로 어딘가를 떠나기 위해 가는 곳이라서... 지금까지 김포에서 숙소를 이용할 일은 전혀 없었다! 그러다 이번에 우연히 일이 생겼고, 김포공항과도 가깝고 엎어지면 코 앞에 아울렛이 있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름 한 번 겁나 길다...
외관 사진은? 당당하게 말해본다. 없다! 언제쯤 블로그를 위해 열심히 사진 찍는 버릇이 생길까... 체크인할 때 까먹고 속으로 체크아웃하고 나갈 때 꼭! 찍어야 하지~ 했는데... 역시는 역시다. 내가 그걸 기억할리가ㅎㅎㅠㅠ
엘리베이터에서라도 급하게 한 컷... 슈페리어 더블룸을 이용했고, 13층으로 배정받았다. 저녁 늦게 체크인을 했는데도 고층으로 줘서 기분이 좋았다~! 솔직히 라마다여서 룸 컨디션은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았다!
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 너무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다. 웬일이래!!
가끔 하얀 이불에 머리카락이나 먼지들이 보여서 불쾌한 곳들이 있는데, 침구도 깔끔하고 가지런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다~
창가엔 소파와 작은 원형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하게 음식 먹기에 좋았다. 책상에 거울이 함께 있어 책상 및 화장대로 같이 사용했다.
창 밖 뷰는 시티뷰였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해가 다 져서 하나도 안 보인다... 눈으로 볼 때는 예뻤는데 카메라에 담기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다!
방에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전신 거울이 있는데, 거울이 아니라 옷장이다! 그 거울을 스윽 열면 이렇게 가운과 슬리퍼, 그리고 금고가 있다.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세면대 왼쪽에 넓은 공간에 드라이기와 함께 거울이 또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다! 샤워하는 공간도 깨끗!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샤워하는 곳에 별도로 문이 없어서 밖에 변기 있는 공간에 물이 튀지 않도록 조심히 씻어야 한다.
화장실 옆에는 이렇게 냉장고와 컵, 커피포트, 차, 커피 등이 구비되어 있었다~ (소주는 내가 넣은 것!)
예쁜 시티뷰 야경을 담고 싶어서 다시 한번 시도했으나... 실패! 창 밖 뷰는 다음날 오전에 다시 찍어보았다!
창 밖 뷰다! 저 다리가 밤에는 조명으로 너무 예쁘게 반짝였지만 결국 담지 못해서 아쉽다...
이름도 길고 긴 김포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슈페리어 더블룸에 대해 솔직한 총평은 재방문 의사 100%다! (또 김포에서 잘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우선 아울렛과 도보 2-3분, 김포 공항이랑 택시 타고 15분이라는 위치가 너무 좋았다! 시설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머물다 왔다. 그리고 체크아웃 시간이 11시가 아니라 12시라는 점!! 다른 곳보다 한 시간 더 여유 있게 나올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 대비 너무 만족하고 온 곳이었다! 서울 근교 호캉스 원하시는 분들 추천해요~!